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목교 카페 몽뜨로얄

반응형

안녕하세요! Our입니다 :)

오목교에 디저트 괜찮은 곳들이 꽤 있다고 해서

그 중 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오목교 카페 몽뜨로얄 입니다.

멀리서 부터 아주 잘 보이는 색이었어요.

디저트 전문점의 향이 나는군 킁킁

인테리어는 깔끔쓰

 

케이크 종류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빵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몽뜨로얄은 프랑스식 디저트를 파는 곳이라

메뉴도 다양하고 호불호도 크게 없을 것 같아요.

카운터 쪽에도 빵이 많아요.

빵순이라 빵속에 갇혀 있으니까 행복하다

캬~

디저트와 마실 음료 메뉴들도 있습니다.

케이크에 커피를 빼면 그건 죄입니다.

저는 사실 에끌레어를 먹고 싶었는데

평소 자기 주장을 안 하는 남자친구가

웬일로 이 케이크를 콕 찝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로 선택했어요.

조각케이크였는데

커피 베이스였고

맨위는 초콜릿 무스였어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워서

커피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저는 완전 프랑스 느낌이 나는 걸

먹고싶었던지라 살짝 아쉬운 ㅜ

에끌레어가 눈 앞에 아른아른

담엔 꼭 먹어야지

음료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호불호가 크게 없을 원두 맛이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손님분들이 잠봉뵈르나 샌드위치 주문을

많이 하시는걸 보고

잠봉뵈르를 포장해 왔어요!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 주십니다.

 

1-2시간 정도 머무르면서 둘러보니

동네 주민분들이 꾸준히 조금씩 계속 찾아오셨고

편안한 분위기에 

사장님께서도 엄청 친절하셔서

맛있게 잘 먹고 놀다 왔습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목교 맛집 포옹남  (0) 2023.08.06
연희동 카페 로우키  (2) 2023.08.05
연희동 맛집 청송본관함흥냉면전문점  (1) 2023.08.04
홍대 카페 아꽁뜨  (0) 2023.08.03
홍대 연남동 맛집 온미동  (2) 2023.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