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연남동 맛집 온미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Our입니다 :)

연남동 맛집 추천 받을 때 마다 목록에 있던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덮밥 종류 중에서 사케동을 젤루 좋아하는데

여기가 사케동 맛집이라고 하네요.

홍대 연남동 맛집 온미동입니다.

식당이 길목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외부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게 

메뉴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평일 6시쯤 가니까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저희가 첫 웨이팅 손님인 듯

자리에 앉으니까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면서

기다리면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메뉴 선택을 먼저 해달라고 하시네요.

좋아 좋아

착석하자마자 음식이 나오겠군 :)

저희는 창가쪽 자리로 배정

창이 커서 쾌적하고 좋군

전반적인 분위기는

우드톤으로 따뜻한 느낌

뒤쪽을 보시면 계단이 있는데

1층에도 좌석이 있었어요.

이 날은 2층에서 먹었지만

이후로 맛있어서 몇번 더 방문했었는데

지하 좌석도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좀 더 조용해서 얘기하기 좋았던

본메뉴가 나오기 전에

반찬이랑 장국을 주세요.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사케아마에비동 20,000원

저는 생새우를 진짜 좋아하는데

온미동에 생새우가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켜봤어요.

저를 만족시키기엔 넘나 귀여운 사이즈였지만

새우 자체가 달고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연어가!!

진짜 두툼하고 양이 굉장히 많은거 있죠.

 

제 맘속의 1위 사케동으로 찜콩

연어뱃살 덮밥 17,000원

남자친구는 뱃살이 있는 부위로 주문

뱃살 부위는 좀 더 기름지고 부드러웠어요.

살짝 참치랑 가까운 식감

 

둘 다 너무 맛있다며

배 땅땅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ㅋㅋ

 

이미 유명한 곳이던데

혹시 아직 못 가신 분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보실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맛집 청송본관함흥냉면전문점  (1) 2023.08.04
홍대 카페 아꽁뜨  (0) 2023.08.03
마곡 카페 해례커피  (3) 2023.07.30
마곡 맛집 마부자 생삼겹살  (1) 2023.07.27
목동 현대41타워 빕스 프리미어  (2) 2023.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