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 맛집 청송본관함흥냉면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Our입니다 :D

요즘 날씨 진짜 너무 덥지 않나요...

본능적으로 시원한 음식만 찾게되 네요.

남자친구 회사 근처에 냉면 맛집이 있다길래

점심시간 쪼개서 만나고 왔습니다.

연희동 맛집 청송함흥냉면 전문점 본관입니다.

여기가 연희동에서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점심 시간에 가니까 주차장에는 이미

차가 가득 차있네요.

1층에는 이미 만석이라 

저희는 지하로 안내 받았습니다.

계단 벽을 보니

TV에도 나온 곳이네요.

계단으로 호다닥

지하 좌석도 굉장히

쾌적하고 넓더라구요.

제가 먼저 도착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음식이 금방 나온다고

일행이 오면 그때 시키라고 하더라구요.

냉큼 안 오니??

 

기다리면서 뜨거운 육수 호호 불면서

마셨어요.

기다리면서 메뉴판 쓰윽 보고

맘 같아서는 수육을 먹고 싶었지만

양이 많아서 남을걸 알기에...

손왕만두 10,000원으로 타협

 기본 반찬으로 무피클?이랑 김치를 주십니다.

겉에 피는 얇으면서

안에 만두 소는 꽉 차 있는

실속있는 고런 만두입니다.

간도 딱 맞군

저는 비빔냉면 12,000원으로 주문

개인적인 취향은

비빔냉면에 육수가 가득 들어있는 걸 좋아합니다.

여기는 전형적인 비빔 냉면이었지만

남자친구 물냉면 육수 뺏어 먹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비빔장이 맵지 않아서

맵찌리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맵기고

면이 엄청 찰져요.

 

이건 물냉면 12,000원

아 역시 이런 무더위에는

물냉면을 시켰어야 했나

육수 마시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그릇에 코박고 열심히 먹고 있었는데

사리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사리는 6,000원으로 따로 판매하는거였는데

이걸 서비스로 주시다니ㅜ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시고 

인자한 웃음을 하고 계셔서 

정겹고 좋았습니다!

 

근데 기본 양도 적은 편이 아니라

엄청 잘 드시는 편이 아니면

사리 추가는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목교 맛집 포옹남  (0) 2023.08.06
연희동 카페 로우키  (2) 2023.08.05
홍대 카페 아꽁뜨  (0) 2023.08.03
홍대 연남동 맛집 온미동  (2) 2023.08.01
마곡 카페 해례커피  (3) 2023.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