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 카페 해례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Our입니다 :)
저는 평소에 마곡에 종종 가는 편인데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된 카페가 
너무 좋았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마곡 카페 해례커피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그냥 지나가면서
들리기는 힘든 곳이지만
바깥에서 눈에 띄는 곳이라 들어오게 되었어요.
통창이 있어서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여기닷!!

인테리어를 보자마자 오길 너무 잘했다 싶은거 있죠?!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과 
쨍한 색의 주황색 포인트 조화가
진짜 예뻤어요.

가구들을 하나 하나 구경하는데
비싸보여요...ㅋㅋㅋㅋ
튼튼한데 세련되보였습니다.

이 구역이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식물을 잘 키워내지 못하는 사람으로써...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마음이 편해졌어요.

벽 쪽 좌석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콘센트도 있어서 작업하기 좋을 듯 합니다.

주방은 완전 오픈형
그나저나 에스프레소 머신기가 신기하게 생겼어요.
여긴 제품들을 다 좋은 거 쓰시는 듯

해례 커피의 시그니처 색은 주황색인가 봐요.
메뉴판까지 깔맞춤하셨네요 ㅎㅎ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았지만
있을거 다 있어요

쇼케이스 디저트는 쿠키랑 버터바가 있습니다.
크로플은 바로 제조해야 하니 케이스 안에는 없었어요.
저녁을 너무 배불리 먹어서 
디저트는 패쓰

저녁이라 커피도 못 마시구 ㅜ
아쉽지만 발로나초코라떼 6,500원
후르츠드림 티 아이스 6,400원
티는 상큼하고
초코라떼도 많이 달지 않아서 
커피 대신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발로나 초코 라떼를 접시 위에 올려주셨길래
접시 디자인이 궁금해서 봤더니
로고가 그려져 있네요 귀엽
 
마곡에 카페가 진짜 많은데
제가 모든 카페를 가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비교를 해봤을 때
이 카페가 인테리어로는 제일 예쁠듯
낮에 오면 햇살이 그렇게 좋다는데
한번 더 와야지~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카페 아꽁뜨  (0) 2023.08.03
홍대 연남동 맛집 온미동  (2) 2023.08.01
마곡 맛집 마부자 생삼겹살  (1) 2023.07.27
목동 현대41타워 빕스 프리미어  (2) 2023.07.26
용산 효창공원앞 맛집 젤라또 쿱  (8) 2023.07.12